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운영체제와 해도데이터간의 충돌로 발생되는 현상으로 추정이 되는데,
아직 개선방법은 찾지 못하였습니다.
1. 해도가 업데이트 된다면 업데이트는 가능합니다. 하지만, 로렌스 본사에서 해당제품의
SW 업데이트가 더 이상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해당 증상의 개선이 안될수도 있으며,
그렇다면 실질적으로 해도 업데이는 안 될 수도 있습니다.
2. 매립을 하시고 해도카드를 케이스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십시오.
단, 해도카드에 있는 정품 스티커만 떨어지지 않게 관리하셔서 금호정품이라는것을 증명(장비 말고, 해도카드에 대한 증명)할 수 있으면 나중에 메모리 카드가 고장이 나더라도 실비 정도만 청구하고 교체 및 AS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도를 복사해서 사용은 할 수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