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글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검색어
필수
HOME
로그인
메인메뉴
자료실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벼룩시장
포토갤러리
할인판매
회원로그인
회원아이디
필수
비밀번호
필수
회원가입
정보찾기
자동로그인
필수
필수
비밀글
필수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송수파기를 작년 6월말경 구입하여 사용하다가 사이드이미지가 > 안나와서 a/s를 6월중순못되서. 보내니 메인보드에. 부품고장으로 수리받고 다시 장착하여. 동일증성으로. 다시a/s에 6월25일에 택배로보내고 2일후 전화로 고장문의하니 > 확인후 전화주겠다고 약속하고 기다리다가 > 연락이 없어서 6월29일경 전화를 직접하여 > 재문의결과 송수파기문제라고 > 구입처 및 구입날짜가언제냐 물어봐서 > 주말내내 사이트를 뒤졌지만 언제경구입한것만 > 확인되고 구입처는 확인불가로 얘기하니 > 상의후 연락와서는 송수파기는 a/s그런게 > 없다고 하였고, > 사이트를 뒤져서 a/s관련글을 찾아보니 > 소모성부품의 수명이 다한경우(송수파기등) > 이런식으로 쓰여있을뿐 > 구입후부터 a/s 안된다라는 > 문구는 전혀 볼수가없습니다. > 이렇게 되면 저희것은. 1년정도 되었고 > 고장이난다는것은. 내구성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 제조공정에서 불량 부품이 들어가서 1년바듯 사용하고 > 고장나고 또 재구매하고 1년쓰다가 또 고장나고 교체하고 > 반복한다는것은 심각한문제라고 봅니다. > 이것은 금호마린테크에서 무상으로 교체또는 > 수리를 해줘야 맞다고 봅니다. > >
웹 에디터 끝
1
2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Copyright ©
KUMHOMARINE.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