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처럼 신품 금호마린정품 구입했습니다.테스트로 배터리에 연결했는데 켜졌다 꺼졌다를 반복합니다.메모리 불량으로 판단하여 메모리를 빼고 켜면 GPS는 작동 안하지만꺼지지는 않습니다.오늘 조금전에 택배로 받은 물품인데 불량 제품이네요.교환 받아야 겠는데 절차를 알려주시고 제 생각처럼 메모리 불량이면메모리만 교체 하는게 좀 더 시간적으로 빠른지요?최대한 빨리좀 교환 받고 싶습니다. 구입처에 (낚시밸리) 전화했더니그곳에선 판매만 한다고 교환, 기술지원은 이곳에 문의 하라고 하는군요.주문, 입금하고 월말이라고 1주일 만에 물품 받은것도 좀 늦어서 좀 그런데요...제품까지 불량이니 속이 좀 탑니다....빠른 해결을 바라오니 메모리 불량이라면 메모리만 맞교환 해주시고,제품 자체 결함이라면 새제품으로 교환해 주시기 바랍니다.비 그치면 낚시 가야하는데 ㅠㅠ서울시 영등포구 대림동 863-10 광윤빌딩6층 010 3784 5927 차석재 입니다.전화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