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포인트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7-01-24 11:55 조회149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고객님!
포인트원이 연결되어 있는데 플로터 상에서 변화가 없다면 우선 현재 자선위치를 나타내는 화살표 혹은 배 모양 중간에 물음표가 있는 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물음표 모양은 위성이 수신되지 않았을 때 표시됩니다.
포인트원이 장비에서 제대로 인식되고 있는 지 확인하려면 처음 화면에서 좌측의 '설정' -> '네트워크' 메뉴로 들어가셔서 '자동구성' 을 한 번 눌러주시고 완료 후 '장치리스트' 선택. 리스트에 POINT-1 이 나타나는 지 확인 하시면 됩니다.
리스트에 나타나지 않는다면 연결이 제대로 안되어 있거나 전원공급 문제, 혹은 케이블에 문제가 발생했을 수도 있습니다.
해당 사항들 확인해 보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은 유선으로 문의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