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5 DSI 구입했는데 불량이에요 > 질문과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엘리트5 DSI 구입했는데 불량이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닉 작성일12-09-04 19:09 조회252회 댓글0건
  • 수정
  • 삭제
  • 목록
  • 답변

본문

제목처럼 신품 금호마린정품 구입했습니다.
테스트로 배터리에 연결했는데 켜졌다 꺼졌다를 반복합니다.
메모리 불량으로 판단하여 메모리를 빼고 켜면 GPS는 작동 안하지만
꺼지지는 않습니다.
오늘 조금전에 택배로 받은 물품인데 불량 제품이네요.
교환 받아야 겠는데 절차를 알려주시고 제 생각처럼 메모리 불량이면
메모리만 교체 하는게 좀 더 시간적으로 빠른지요?
최대한 빨리좀 교환 받고 싶습니다. 구입처에 (낚시밸리) 전화했더니
그곳에선 판매만 한다고 교환, 기술지원은 이곳에 문의 하라고 하는군요.
주문, 입금하고 월말이라고 1주일 만에 물품 받은것도 좀 늦어서 좀 그런데요...
제품까지 불량이니 속이 좀 탑니다....
빠른 해결을 바라오니  메모리 불량이라면 메모리만 맞교환 해주시고,
제품 자체 결함이라면 새제품으로 교환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 그치면 낚시 가야하는데 ㅠㅠ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동 863-10 광윤빌딩6층 010 3784 5927 차석재 입니다.
전화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수정
  • 삭제
  • 목록
  • 답변

Copyright © KUMHOMARINE.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