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불편합니다. > 질문과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Re: 불편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8-12-13 12:03 조회356회 댓글1건
  • 목록
  • 답변

본문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도 업그레이드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최대한 당일 처리하여 보내드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에도 아래와 같이 언급이 되어 있지만 고객님께서는 연락처를 기재하지 않아 택배사에서 수령하지 않아 저희가 계속 보관만 하게 되었고 연락할 수 방법이 없었습니다.
다행히 오늘 고객님께서 연락하시어 연락처를 받아 오늘 보내드릴 수 있겠습니다.
직원과의 통화 중 불편한 사항이 있었다면 사과드리며,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업그레이드 후 택배로 발송하므로 전화번호 필히 기재 바랍니다. (성함,주소,제품명,바코드 넘버,연락처 메모 해주세요)

원글 제목: 불편합니다.   이름: 박성현   날짜: 2018-12-13 11:40:00

해도 업그레이드를 하기위해 지난주 12월4일 화요일에 빠른 등기로 보내고 오늘이 열흘짼데.. 전화번호 빠뜨렸다고 그냥 보관하고 있다니 어이가 없네요. 시리얼번호랑 정품 라벨 붙은 메모리 카드라면 신속하게 업그레이드해서 보내야 하는거 아닌가요? 고객센터 전화해도 전화도 제대로 안받고 전화받는 직원의 말투도 퉁명스럽고 대응도 떨떠름하고 안그래도 열 받는데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글 남깁니다. 내일 오후에 보팅 가는데 받을 수 있게 보내주세요!!ㅡ,.​​​​ㅡ​​​​​​​​


==============================================================

댓글목록

박성현님의 댓글

박성현 작성일

"*업그레이드 후 택배로 발송하므로 전화번호 필히 기재 바랍니다. (성함,주소,제품명,바코드 넘버,연락처 메모 해주세요)"
장난칩니까?! 위 내용은 없었던 내용이고 상담원과 통화할때 항의 하니깐.. 슬쩍 끼워 넣었네요.ㅎㅎ
그리고, 비싼 어탐기 팔아 먹었으면 편도 택배비 정도는 금호에서 서비스 차원에서 지불하면 안됩니까?
고객 불편하게 방문이나 우편으로 업그레이드 하지말고.. 인터넷으로 하세요.
10~20만원대 네비도 원클릭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시대에 금호마린은 구석기 시대에 존재합니까?!ㅎㅎㅎㅎㅎㅎㅎ

  • 답변
  • 삭제
  • 목록
  • 답변

Copyright © KUMHOMARINE.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