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합니다. > 질문과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불편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성현 작성일18-12-13 11:40 조회194회 댓글0건
  • 수정
  • 삭제
  • 목록
  • 답변

본문

해도 업그레이드를 하기위해 지난주 12월4일 화요일에 빠른 등기로 보내고 오늘이 열흘짼데.. 전화번호 빠뜨렸다고 그냥 보관하고 있다니 어이가 없네요. 시리얼번호랑 정품 라벨 붙은 메모리 카드라면 신속하게 업그레이드해서 보내야 하는거 아닌가요? 고객센터 전화해도 전화도 제대로 안받고 전화받는 직원의 말투도 퉁명스럽고 대응도 떨떠름하고 안그래도 열 받는데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글 남깁니다. 내일 오후에 보팅 가는데 받을 수 있게 보내주세요!!ㅡ,.​​​​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수정
  • 삭제
  • 목록
  • 답변

Copyright © KUMHOMARINE.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