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수파기 내구성 문제 > 질문과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송수파기 내구성 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용순 작성일18-07-04 13:59 조회171회 댓글0건
  • 수정
  • 삭제
  • 목록
  • 답변

본문

송수파기를 작년 6월말경 구입하여 사용하다가 사이드이미지가
안나와서 a/s를  6월중순못되서. 보내니 메인보드에. 부품고장으로 수리받고 다시 장착하여. 동일증성으로. 다시a/s에  6월25일에 택배로보내고 2일후 전화로 고장문의하니
확인후 전화주겠다고 약속하고 기다리다가
연락이 없어서 6월29일경 전화를 직접하여
재문의결과 송수파기문제라고
구입처 및 구입날짜가언제냐 물어봐서
주말내내 사이트를 뒤졌지만 언제경구입한것만
확인되고 구입처는 확인불가로 얘기하니
상의후 연락와서는 송수파기는 a/s그런게
없다고 하였고,
사이트를 뒤져서 a/s관련글을 찾아보니
소모성부품의 수명이 다한경우(송수파기등)
이런식으로 쓰여있을뿐
구입후부터 a/s 안된다라는
문구는 전혀 볼수가없습니다.
이렇게 되면 저희것은. 1년정도 되었고
고장이난다는것은. 내구성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제조공정에서 불량 부품이 들어가서 1년바듯 사용하고
고장나고 또 재구매하고 1년쓰다가 또 고장나고 교체하고
반복한다는것은 심각한문제라고 봅니다.
이것은 금호마린테크에서 무상으로 교체또는
수리를 해줘야 맞다고 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수정
  • 삭제
  • 목록
  • 답변

Copyright © KUMHOMARINE.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