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te-5, Elite-5 DSI 문제에 대한 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공지사항
작성 정보
제목 Elite-5, Elite-5 DSI 문제에 대한 안내
작성자 KUMHO 등록일 / 조회수 16-01-27 15:08   /   2,144회
본문

본문

안녕하십니까.


현재 Elite-5, Elite-5 DSI 사용자분들 가운데 재부팅(전원 꺼짐) 문제나 화면이 하얗게 변하는 현상 때문에 이용에 불편을 겪고 계신 고객님들이 일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전에 재부팅 문제 때문에 기존에 지도를 개량하여 일부 고객님들께 배포해 드렸는데 피드백을 종합한 결과 재부팅 문제는 100%는 아니지만 해결 되신 분들이 제법 나왔습니다. 하지만 화면이 하얗게 변해버리는 증상에 대해서는 여전히 미해결 상태입니다. 이 부분 또한 지도칩을 뽑아버렸을 때 바로 화면이 정상으로 돌아오는 것으로 보아 여전히 지도와의 충돌 문제라는 것을 인지하고는 있으나 앞서 재부팅 문제를 해결하는데 지도 데이터를 개량하는 작업에도 시간이 걸렸듯이 이번에도 시간이 제법 걸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단순히 제품을 교환해서도 해결이 안 되고 있는 상황이고, 현 단계에서는 예전 지도(2012년 제작, 내수면 지도가 없는 버전)로 되돌리는 방법 이외에는 제품을 정상적으로 운용하는 방법을 찾지 못 한 상태입니다. 최신 지도에 비하면 부족한 점이 있을 수 밖에 없지만 현재로서는 제품을 가장 안정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저희는 이 사안을 심각한 문제로 인지하고 있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고객님들께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Copyright © KUMHOMARINE.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